마리아킴 X 베니 베넥 III (대구) 티켓오픈 안내
- 오픈시간
- 장소
- 베리어스 재즈클럽
- 조회수 : 451
안녕하세요, 티켓링크입니다.
마리아킴 X 베니 베넥 III (대구)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3년 09월 09일(토)
공연 시간 : 20시
공연 장소 : 베리어스 재즈클럽
티켓 가격 : 전석 45,000원
관람 시간 : 120분 (인터미션 20분)
관람 등급 : 만 8세 이상
할인정보
초중고 30%
대학생 10%
플러스히치 기공연관람자 10%
플러스히치 정기후원자 20%
예술인 10%
공연내용
마리아킴
피아노 치듯 노래하고 노래 하듯 피아노 치는 Maria Kim 은 한국 대중음악상에 빛나는 절대 음감의 재즈 뮤지션이다. 만 15세의 어린 나이에 최연소로 한국 재즈씬에 데뷔한 후 버클리 음대와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장학생으로 수학하고2013년에는 재즈피플 잡지 최초로 "Rising Star" 보컬, 피아노 두가지 부문에 동시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올해의 재즈 앨범과 일본의 소니뮤직을 통해 발매된 앨범 음원 챠트 1위, 2022년에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 보컬 앨범 부분을 수상하며 한국 재즈 씬의 상징적인 아티스트로 각광 받고 있다.
베니 베넥 III
재즈 보컬리스트 & 트럼페터 베니 베넥 Ⅲ는 Roy Eldridge, Earl Hines, Art Blakey, Billy Strayhorn 등을 배출한 트럼펫 연주자/밴드 리더인 할아버지인 Benny Benack, Sr.(1921-86)와 그의 아버지 Benny Benack, Jr.(색소폰 연주자/클라리넷 연주자)의 영향을 받고 세대를 이어온 피츠버그 혈통의 재즈 명사로 불리운다. 베니 베넥Ⅲ는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 부터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며 트럼펫 연주를 시작으로 재즈 보컬에 두각을 보이며 32세 무렵에는 Emmy상 후보에 오르며 그의 탁월한 재능을 입증했다. 평소에는 성숙하고 진지하게 노래 하지만 때로는 스릴 넘치는 쇼맨쉽으로 기민한 노래를 연주하며 재즈 스타일을 가리지 않는 퍼포먼스는 2022 Downbeat Critics Poll에서 라이징 스타 남성 보컬리스트 부분 2위에 등극하고 최고의 라이징 스타 트럼펫 연주자로 실력을 입증했고 그의 뛰어난 인토네이션과 브레이싱 기교는 오리지널의 보컬과 조화를 이뤄 뛰어난 세션 능력도 돋보인다.Benny BenackⅢ은 음악 프로그램의 국제적으로 저명한 Youtube채널 Postmodern Jukebox의 사회자 및 호스트로 공연했으며 그래미상을 수상한 '8-Bit Big Band'와 함께 흥얼거리는 그의 노래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바이럴 성공을 거두는 등 넘치는 끼와 재능을 확인한 바 있다.
2017년 데뷔 앨범인 One of a Kind를 발매하여 큰 호평을 받았으며 2020년 A Lot of Livin'to Do를 발매했다.이 앨범의 "Social Call"에서 동료 젊은 스타 보컬리스트 Veronica Swift와 함께 듀엣으로 부른 그의 보컬 듀엣은 즉각적인 히트 싱글이 되었다.
기획사정보
주최 : ㈜ 플러스히치
문의 : 02-941-1150